Tuesday, August 16, 2016

온라인 공간 무역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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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 발키리는 VR 꽤 조종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시뮬레이션 격전을 벌이 자신의 단편적인 공간을 머리에 거울의 가장자리 프로듀서 오웬 O를 Brien를 고용 할 때 EVE 제작자 CCP는 가장 잘했다. 파 쿠르의 컬트 클래식처럼, 발키리 애니메이션, 예술, 사운드 디자인의 백 작은 접촉을 통해 타의 추종을 불허 첫번째 사람 침수을 빌려있다 - 길에서이에서 팔의 모습을 통해, 격납고에서 가속으로 앞으로 선박 팁 제어판, 당신의 스러 스터의 숨막히는 포효한다. 당신이 아마르 타이탄 등 EVE 거인 소유 목욕 고무 오리를 조종 다시 의미 - 무엇 발키리 다른 공간 게임 t을 돈 것을 포착하는 규모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기동성이 적 플레이어의 사나운과 탄력성 화재에서 당신을 저장으로 만 깨진 유리창 떨어져 감기와 용서 빈에서 다시 것을 잘 알고 될 수 없습니다 불가능하다. 논란의 여지는 긴 여행을했다 s의 초기에 문제가 MMO를이야하지만 스타 트렉 영화에서 온라인과 온라인, 스타 트랙은 시간의 비교적 짧은 공간에서 먼 길을왔다. 효과적으로 나쁜 맞는 것에 대해 릴리스에 따라 약간의 황폐화, 게임은 대부분 비 규제 남아있는 경우에도, 오히려 잘 그것의 복제 유니폼을 작성까지 종료되었습니다. 그것은 스타 트랙 온라인을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야뿐만 아니라 알 수없는, 전술 일대일 전투에 선구적인 진출과 함께 로덴 베리 강제 우주의 정신을 캡처 관리 및 준수와 호기심 외계인과 만나 게임으로 인간의 역사에 대한, 하지만 온라인 팬 규칙의 일부로서 사랑 해요. 플레이어는 공간에 팀의 임무와 전투를 멀리 구조, 즉 통해, TOS, TNG 또는 DS9에 대한 자신의 소속을 표시 자신의 일련의 지식을 탐닉하고 측면에 다양한 게임에 참여. 소액 자금 지원 게임이기 때문에, 당신은 또한 문신의 부하를 구입할 수 있지만, 포인트는 스타 트랙 온라인 게이머 너무 많이 심 아니라고 누가 스타 트렉하지만 게임 싶은 스타 트렉 팬들을위한 중단 아웃 등을들 수있다. 그리고 게임의 많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에피소드 임무를 통해 재생에, 당신의 성격과 다리 임원을 개발하는 방식에서, 좋아하는 거기에요. 그것은 트렉 지식과 역사의 구석의 주위에 오픈 얹어 셔틀 버스를 타고 유사이야. 게임이 탁월한 다만, 선수 선박의 작은 그룹이 불굴의 NPC 선박을 가지고 결합하는 열린 팀 공간 전투 중입니다. 속도와 위치를 고려, 방패와 전력 레벨을 관리 할 필요하면, 스타 플릿 커맨드 게임의 베테랑 팬, 참여 많이 찾을 특히 은하계를 찢어 전선 및 지원 선박의 잘 뚫고 팀의 일원. 별 충돌 별 충돌은에 플레이없는 격전을 벌이 MMO 흉내 일이다. 여기서 조종사가 빠르게 진행 스크랩의 소행성 벨트 위의 행성 가운데 충돌. 이 플레이어 간 전투 전투에 주로 관심이야 있지만, 당신은 몇 가지 퀘스트를 잡아 유적을 탐험하고 공예의 자리에 손 대고 있습니다. 그것은 물론, 게임을 만드는 배를에요. 프리깃 및 부피가 큰 구축함을 살이 찐하는 민첩한 전투기에서 선택할 수있는 백 이상의 선박이이야. 당신은 자신에 그것을 밖으로 때리고 찾을 어떤 충돌 역할을 결정, 잠금을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선박의 풍부한 양의가 있지만, 액세스 권한을 얻기 그들 모두는 어떤 일을합니다. 당신이 적을 사냥과 그룹의 영향력을 확산하고 자신에게 어떤 사랑스러운 보상을 그물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투구 전투에서지고, 선택한 진영에 대한 싸움으로 메타 게임 역시이이야. 무료 스텔라 스텔라, 역설의 4 배 웅대 한 전략 하이브리드에 대한 STAR 충돌 TRY, 십자군 왕 II의 연상 처음이다 이벤트 체인에 공간 놀라운 다시 감사합니다, 하지만 훨씬 더가는 끝. 돌연변이 반란, 로봇 반란과 시민들이 은하계에서 자신의 자리에 의문을 제기 할 외국인 텍스트의 발견을 기대합니다. 그것은 은하 롤 플레잉 게임 제국 시뮬레이션, 플레이어에 따라 옵션의 광대 한 배열을 수여 그들 고유의 편심 공간에서 살아가는 종을 만들 수를이야 그냥 4X 게임이 아니다. 당신은 그들이 싸우는 또는 농업 여부를 로봇에 의존 노예, 또는 하이퍼 지능형 도마뱀의 뒤에 내장 된 근본주의 사회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의미있는 의사 결정의 강력한 종 작성자 및 다수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외계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이 모든 것을 뒷받침하는 탐사에 게임의 초점이다. 대부분의 공간 4X 게임 항성 간 여행하는 하나의 방법을 고수하는 동안, 스텔라는 당신에게 자신의 강점과 카운터에서 선택할 수있는 세 개의 각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게임에서, 은하는 hyperlanes의 네트워크가 될 수 있지만, 다음, 당신은 웜홀 방송국을 구축하고 은하계를 가로 질러 깜박이는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텔라 멀티 ISN의 t이 모자의 드롭에 마키아 벨리 외국인 폭군으로 괜찮은 인간을 변형하거나 간과한다. 엘리트 : 위험 :이 먼저 BBC 마이크로, 엘리트의 형태로 엘리트 시리즈 수익을 축복하기 때문에 위험 삼십년. 그것은 알파 및 베타 형태 잠시 동안 주변에 S, 충분한 시간이 수천 번에 대해 기록하고 수많은 해적, 현상금 사냥꾼, 상인과 탐험가에 의해 연주. 그래서 우리는 이미 약간 인상 될 줄 알고 있었다. 전체 은하, 즉 우리의 놀이터에요. 하나 다만 어떤 은하. 위험한, 무서운 규모로 지어 : 은하수는 엘리트의 설정입니다. 그것은 블랙홀, 거대한 태양, 공간 이상, 그리고 불가 지 큰 테이블에 먼지의 작은 얼룩처럼 주위 훨훨 날다 우주선으로 채워진 갤럭시 S. 그것은 친숙하고 진정한 엘리트 만 256 행성 대규모 인상적이었다 1984 년에 마음을 boggled 것이다 기술에 의해 상승 아직이야. 이 은하의 삶을 개척하는 방법 당신은 행성 간 전쟁에서 싸우고, 조류와 마이크로 칩, 또는 용병과의 화물창을 작성, 상인되고 있는지, 하지만 거의 동일합니다. 지평선 확장 : 프론티어는 새로운 엘리트 위험과 함께 무료 업데이트를 풍부하게 계속하는 동안, 그것은 큰이야, 선수는 이미 음성 명령에 반응 선박 활성 성분 채팅 같은 것들로 개선된다. 당신이 오큘 러스 리프트를 가질 정도로 운이 있다면, 당신은 바로 선박이 통제 불능의 회전 지점까지, 치료를 위해에 다시 당신은 아픈 가방에 처음으로 머리를 다이빙. EVE 온라인 EVE 너무 오래 당신이 현존하는 유일한 공간 게임이야 생각하고 용서받을 수 있음을위한 탁월한 공간 게임이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그것은 부분적으로는 50 만 온라인 주민이 아니라 많은 판타지 동시대 제공하는 절단 현실을 감내하는 것보다 같은 메가 서버에서 플레이한다는 사실에 이르기까지, 가장 흥미로운 중 하나에요. 플레이어는 함대에게 수만에서 수천 제휴에 그 번호를 형성하기 위해 함께 참여, 광부, 상인, 연구자 및 제조 업체의 광범위한 공급 체인에서 지원 끝에 개월 동안 전체 영역에 대한 모든 누워 포위. 규모와 물질의 관점에서가 정말 t 그것을 같은 다른 작업을 외설. 이 게임은 단점이없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자식 하드에 들어갈 것에 대한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래픽과 게임의 더 애매한 시스템 중 일부의 거의 일정한 간소화 업데이트 후, 오늘의 EVE는보다 접근하기 더 어려운 없습니다 그 싱글 플레이어 가슴 친구의 X 및 엘리트. 신 인상에 대한 우려의 훨씬 더는 당신의 목표는 몇 주 이내에 자신을 위해 작은 제국을 개척하는 것입니다 특히, 성공하기가 얼마나 어렵습니다.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공간에 아무것도의 첫 번째 순서는 거기에 도착하는 코스이다. 불행하게도이 다른 훌륭한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게임은 로켓 과학이 t 모든 중요 외설 것이 오히려 야생 가정을 다양한 은하 곳곳에 폭력, 자유 시장 자본주의와 다른 인간 질병의 모든 방식을 확산하는 사업으로 건너 뜁니다. 다행히 Kerbals가 운명적으로 적용되는 우주 프로그램은 오히려 게임의 목표는 물건에 충돌하지 않도록한다는 의미에서 현실에 기초한다.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은 시행 착오에 대해 표면 상이다. 첫째 실제로 망할 일이 발사 궤도의 일종으로 조종 얻어서 둘째, 상대적으로 쉽다 지상 오프 페이로드를 받고 할 수있는 용기를 구축한다. 다른 완전히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페이로드를 제공하면서 곧, 칼만 라인을지나 점점 한 가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참여하고 덧없는 성공으로 재미로 gurning 승객이 아주 행복한 것 때문에 다행히, 천체 물리학의 기본적인 이해의 더 큰 이익을 위해 희생 할, 시행 착오는 모든 비트입니다. 그리고이 목표로 성공을 많이 S : 모듈 우주 정거장을 배포의 문 (옛 성은 달)에 도달하고, 분쇄하지만 재미있는 실패의 큰 거래 후, 조합에 견딜 감사를 만든 불구하고 먼 행성에 광산은 모두 달성 할 수있다 하드 과학의 부드럽고 귀여운 인테리어를 고정 해제. 대규모 커벌 스페이스 프로그램 모드 족에 의해 따라 도움이 - 뿐만 아니라 피 묻은 좋은 공간 게임 인 것으로, KSP 잘 마인 크래프트 이후 가장 재미있는 커뮤니티 강화 샌드 박스 수있다. 다음은 우르 - 콴 석사 우르 - 콴 석사에 대한 빠른 판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이제까지 찾아 낼 것이다 가장 큰 무료 게임 중 하나에요뿐만 아니라 무료입니다. 하향식 관점에서 연주, UQM는 탐사, 외교, 롤 플레잉과 전투의 게임에있는 은하를위한 히치하이커의 싸움이다. 당신은 손실 연구 선교의 사령관이 지구 다시 설정 연락처에 전송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솔 시스템에 도달 할 때 당신은 곧 세 번째 행성이​​ 불쾌한 우르 - 콴에 의해 정복되었다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행성의 주민을 무료 또는 억압을 반대 할 수있는 수단이 없다면, 당신의 탐구는 먼 세계에 밖으로 머리와 속박에서 인류를 보유하고있는 세 개의 눈 촉수 짐승을 극복 할 수 있도록 자원, 동맹국과 단서를 찾기 위해 다음이다. UQM의 ​​비행 모델 ISN (t)가 훨씬 더 소행성의 게임보다 발전하는 동안, 행성, 별과 달의 수백에 의해 채워 광대 한 은하계는 모두 스캔 방문과 깊이 관련된 게임을하고 약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FOT 및 PIK에서 Zoq를 분리하는 경우 20) 지속적으로보다가 만드는 조금 지루한 얻을 수있는 거래 자료를 행성에 착륙하고 수집 할 필요가 있지만, 고대의 비밀을 발견하고 게임의 18 독특하고 종종 재미있는 종족과 대화 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몽타주 행성에 걸릴 필요. 비겁한 선장 Fwiffo가 케이 충족하는 경우 t 즉시 다음 내부 아마 죽은 다시 게임을 사랑에 빠지게합니다. 고향 Remastered 작품 컬렉션 고향의 당신의 머리 안쪽에 얻고 그냥 유지 게임의 일종. 그것은 결국 확장, 우수한 속편, 그리고 가장 최근에 리마스터 판을 산란하고는 타의 추종을 불허 남아 일련이야, 15 년 전에 나왔다. 그것은 긴장과 가장자리에 가득 비극과 희망 모두 좋은 이야기가 드문 전략 게임 중 하나에요. 그것은 과거에 대한 학습과 필사적으로 미래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의, 발견의 항해이야. 그것은 아름답고 조금 슬픈이야. 이 기어 박스의 본토의 리마스터링 노력에 더 아름다운 덕분이야. 너무. 그것은 우리의 기억, 아름답게 상세한 선박과 거대한 공간 배경막과 향수에 의해 흐리게 심지어, 에서와 같이 지금 게임이 보인다. 그리고 그 최소한의 UI 덕분에, 그 아름다움 아무도 가려하지 않습니다. 액션 게임을 보는 것은 서사시 발레를 보는 것과 같다. 작은 배는 대규모, 중무장 자본 배송 근면 자원 채집이 대규모 사업을 연료로 떨어져 작동 광대 한 모선 주위에 떠 모든 방향으로 형성에 비행. 심지어 큰 용기는 3 차원 맵의 크기로 작게하고, 카메라가 축소되는 경우, 이들은 단독으로 취약 보면된다. 어떤 그들이 정확히 것입니다. 지난 세기는 오리온 게임의 마스터하는 동안 시리즈의 더 나은 그들은 단지 세 번째가 가장 확실히 갖춘 널리 사용 가능한 더블 팩을 만드는, 그것은 t를 외설 동의하는 것 때문에 오리온 1 2 팬 석사 주장되었다 적어도 전쟁 게임까지 필수적인 스트레스없는 구매의 처음 두 MOOS 뭔가 원래 팀의 몇몇 주요 구성원의 도움으로 자신의 MOO 재부팅을 완료합니다. 대신 인간의 정착과 육상 생물 군계의 다양한 맛으로, 플레이어는 다양한에게 주어진 있도록 1993 년에 출시 된 오리온의 마스터, 시드 마이어의 고전 턴 기반 문명의 개념을 가져다가 아니라보다 행성의 은하계를 가로 질러 그것을 적용 이러한 빙하 생식 속도이기는하지만, 환경의 가장 적대적인에서 번창 할 수 Silicoids으로 제어하고 정복하는 행성 유형과 인종의. 오리온 모든 4X 게임 마스터의 원동력은 기술의 발전과 식민주의를 되었기 때문에 동안 오리온의 마스터는 그것의 첫 경기는 정말 외교를 못하고있는 은하계 평화의 어느 정도가 될 수 승리에 대한 경로를 제공하는 s를 입력했다 달성했다. 속편은이 은하의 최고 지도자로 선출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정의 인종과 정치적 승리, 더욱 갔다. 어떤 부정 할 수없는 것은 처음 두 둠 게임과 같은 턴 기반의 우주 정복에 정액 영향이 확립 및 FPS를 정의 하였다으로 MOO I과 II는 중요한 역사적 참조 점이다. 운명과 달리하지만, MOO 많은 사람들이 오리온 게임이 아직 가려 할 것을 주장 전체 공간 게임 장르에 걸쳐 같은 긴 기둥 모양의 그림자가있다. 매스 이펙트 2는 틀림없는 매스 이펙트 즐길 수 훨씬 fizzing과 우주선의 fwooshing이이야, 하지만 여전히 행성 호핑, 외계인 유혹 공간 모험이야, 최고의 공상 과학 롤 플레잉 게임 중 하나를 재생할 가능성이 다시. 매스 이펙트 두 가지 이유로 여기이 장점을 포함 : 하나는 스토리와 캐릭터, 첫 경기에서 강한 유독하고, 결론은 항상을 시들고 거라고 정도로 그 중간 행위 전반에 걸쳐 꽃을 피웠다 이야기의 명백한 강도 약간. 둘째, 직접 우주선 제어의 전체 부족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은하계를 탐험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진 단지 승무원의 일부, 하지만 작동하는 선박의 명령에 있지 느꼈다. 패러랠은 매스 이펙트 부작과 최초의 우주 탐험 게임 중 하나 인 위해 1980 년대 후반에 주목할만한이었고, 그 점에서 나아져 된없는 오늘 주목할 만하다 고전적인 탐사 시리즈 Starflight 사이 바이오웨어가 자신을하지 적어도 그려져있다 이후. 와 스토리의 관점에서 모든 고대 기술의 끝 - 세계 것과 같이 우리-노하우는, gubbins 매스 이펙트의 스토리가 Starflight들에 매우 가깝습니다. 실제로 Starflight 거의 유일한 명성을 더럽 히다하기 웃을 줄 아는 갈락 티카 (80) 스핀 오프 시리즈 않고, 매스 이펙트의 BSG 스타일 견실하게 다시 만들어서에 원래 70 년대로 볼 수 있습니다. 매스 이펙트 부작이 종료하는 동안, 길에 새로운 게임이이야. 여기에 우리가 매스 이펙트에 대해 알고 모든 것을 S : 안드로메다합니다. FTL : 가벼운 공간보다 빠른 끔찍한이며, 아마도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 그 FTL 용감 spacefarers에 부여하는 시도 교훈을이야. permadeath 선박 관리 게임, 표면에 간단한 레이스는 동맹국의 손에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쫓기는 다시. 적 전환이 탐험으로, 적의 함대는 점점 더 가까이 도착, 당신은 그들보다 앞서 체류 할 경우에도, 임의의 죽음은 주변 구석 구석 숨어. 임의 폭력적인 만남, 쇼핑 sprees, 새로운 세계와 인종, 잠금 해제 선박 및 구성, 로드 나고 멋진 무기와 도구의로드 - 모든 게임이 극적으로 다를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FTL에서 너무 많은이에요. 하나는 레이저와 고추 그들에게 적 시스템과 드론을 사용하지 않도록 이온 캐논을 사용 힘든 용기 관리를 볼 수 있었다. 또 다른 자신의 승무원과 함께 자신의 배를 채우기 위해 원수, 또는 텔레 포터를 물리 치기 위해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하도록 영감을 수 있습니다. 잘못 될 수있는 너무 많은. 때때로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빠르게 선체 위반을 패치하고 불을 넣어하려고 할 때 당신이 엉망 싸움을하고 결국 같은이야. 하지만 가끔은 행운은 당신이 전염병과 우주 정거장의 거래를 도와 동의 할 때처럼 옆에 t을 외설과 승무원 중 하나가 아픈 가져옵니다. 그러나 모든 실패 시도는 모험과 불운의 전체 완전​​한 이야기​​, 또 다른 용감한 시도를 할 수있는 좋은 변명이다. 먼 세계 : 우주의 또 다른 4X 게임 목록에 추가, 하지만 정말 먼 세계는 당신이 원하는, 우리는 오히려 우리의 먼 세계를 찍은대로입니다 : 우주의 리뷰. 그것은 당신이 거대한 제국의 한 부분이야 하나의 용기를 탐사 게임이야, 당신은 단지 은하 주위 flitting 전체 시간을 보냅니다. 한쪽 눈은, 귀하의 은행 계좌에 항상 인 무역 게임은 다른 동안 굶주린 좋은 거래 외교적 기회를 찾고, 외계인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이 군사 문제에서 식민지에, 생각할 수있는 모든 파이에 손가락을 고집, 모든것의 주인이다 게임. 그것은 거대한 마음 bogglingly, 압도적으로 대규모이야. 전체 은하는 더 좋은까지 점점 해적에,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가는 개인 상인에서 시뮬레이션된다. 그것은 당신이 이제까지 찾을 가능성이 다시 가장 야심 찬 4X 공간 게임이야. 그 핵심은, 그것은 연주하는 자신의 은하를 만들기위한 도구에요. 플레이어가 하나의 게임이 다음에 어떤 유사성을지지 않습니다 수있을 정도로 게임을 선별 할 수 있습니다. 게임도 시작하기 전에 해적의 침략에 은하의 나이에서 모든 지시 할 수있다. 스타 워즈 : TIE 파이터 스페셜 에디션 루카스 아츠가 없어 질 수도 있고, 하나는 공식적으로 종료하기 전에 긴 사망했다고 주장 할 수 있지만, 우리는 항상 완전히 스튜디오의 놀라운 스타 워즈와 같은 화려한 게임 한 번 있었는지의 알림을 가질 것이다 : TIE 파이터 , X-날개에 극악한 속편. 그것의 전임자는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이야, 큰했지만, TIE 파이터는 제국으로 놀게하고, 악마는 항상 더 많은 재미이다. 그것은 전반적으로, 자사의 그래픽에서 X-윙에 비해 개선, 지금은 매우 일반적으로 인정 하듯이 조종사가 적 자본 선박 또는 역의 특정 부분에 초점을 맞출 수 타겟팅 업그레이드에 일자도했다. 그하지 - 아주 - 후계자의 악성 소대 시리즈와 같은 일부 아케이드 공간 사수 t이 ISN. 이것은 더 복잡하지만 더 큰 제어와 함께 제공됩니다 먼저 공간의 시뮬레이션입니다. 당신은 성가신 X-윙에서 레이저 불을 폭행되고 다시 당신의 선박이 손상 s의 경우 예를 들어, 당신은 그래서 당신은 몇 초 동안 살아남을 수의 우선 순위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복구되는 순서를 지정합니다. 싸움을 이길 충분. 명곡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경험을 얻을 하구의 조금이라도 예상된다. 다행히, 우리는 X-날개와 TIE 파이터에 초보자 가이드를 가지고했습니다. 이는 몇 가지 잠재적 인 문제에서 당신을 저장해야합니다. 태양 광 제국의 죄 : 태양 광 제국의 반란의 죄가 : 반란 성공적으로 매우 만 제공 제국 건물의 종류와 적절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 않고이기는하지만 3D 실시간 전략의 최선을 결합하여 관리하는 게임이다 최고 4 배 제목. 별의 사용자 정의 네트워크를 통해 플레이, 플레이어는지도 결국 이웃을 정복하기 위해 호위함, 구축함, 순양함과 자본의 배를 결합 함대를 조립 조선소, 연구 전초 기지, 추출기 및 방위 시스템과 행성의 중력 우물 주변 제국을 단조 시작하기 시스템. 태양 광 제국의 죄의 이전 버전. 정복은 주로 당신이 소유 한 모든 단일 빌어 먹을 배 주위에 거대한 상자를 끌어와 하루를 승리 숫자의 깎아 지른듯한 힘을 허용하도록 적 시스템으로 그들을 지시의 시간 - 영광 RTS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그러나, 매우 방어 starbases 구조들이 정체에 꼭 필요한 카운터로 새로운 죽음의 별처럼 타이탄 배송 말할 것도없고 2012의 반란 독립의 일환으로 이전 확장에 외교적 승리의 도입 및 연구 직업 승리와 그 것은 종종 잠재적으로 승리 전략으로 추구 할 수 피터 아웃에 게임을 일으킨다. s는 당신이 당신의 스타 워즈 나 배틀 스타 갈락 티카 환상을 재생할 수 있도록 개조 잊지 말자. 즉, 우리에게 그것을이야, 하지만 우리는 당신의 생각을 알고 사랑 거라고. 주의 사항 : 코멘트에, 모두가 당신이 비명을들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을보고하기 전에, 카테고리의 베스트에 무언가를 넣지 마십시오 : 내가 자기를 참고 상상한다. 고향은 참이 있어야합니다. 독립 전쟁 2가 있어야합니다. ELITE는 (시리즈와 장르의 총 대주교로) 자체가 (: D 끝날 것 - X 위치보고 : E가 어디 모를 R은 결국 - 빈에서)해야합니다. 같은 추론 정확히 공군 중령 대신에 존재하지 않는 별 시민. 좋은 당신이 (대기와 우주에 대한) 매스 이펙트 시리즈를 넣어. SOASE는 모든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 그리고있다. 물론 (오픈 소스 후속)의 Freespace 2에 동의합니다. 프리랜서는 꽤 좋았다. 바로 그 게임 2. 마우스 독립 전쟁과 공간의 일을했다 그 첫 번째는 뭔가 특별했다. 이제 하나의 문제는 남아있다 :​​ S 프리랜서가 ME2를 제거하고에 그것을 넣어 WHERE 당신은 ME2는 t이 목록에 속하는 아무튼 알고있다.. (가 아니다 때문입니다.) 그것은 나쁜 게임이야, 하지만 오른쪽 장르가 아니다 없습니다 때문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장르의 목록이 아니다. 공간 심즈, MMO 게임, 4X 게임, RTS 게임, 심지어 관리 로그 류가 있습니다. 우리는 적이 롤 플레잉 (20)에 대부분의 우리의 목록을 확장하지 왜하지만, 그래서 나는이 하나와 동일 할 수도 있고, 아마 프리랜서를 추가 거라고. 고체 게임을하면서, 공간에 대한 초점 ISN의 t. 구 공화국의 기사단 : 어디서든 장소하지만 지구를 취 이러한 게임의 문을 열 경우, 예를 들어 스타 워즈에 대한 같은 게임 곳. 즉, 그들 사이에 여행을 여러 행성에 일어난 내 머리 위로 떨어져 환상적인 게임이야. 아니면 예를 들어 화성의 꿈 (울티마 시리즈)에 대한. 즉, 게임은 화성에 일어난, 그러나 다시, 내가이 분류에 속하는 고려 거라고 뭔가 아니다. 나는 / 훨씬 앞서 당신이 수문을 열 경우 여기에 나열된 일부 게임이 목록에 속해야 수있는 공간에서 발생하는 롤 플레잉 게임, 모험 게임, 심지어 1 인칭 슈팅 게임의 예를 많이 거기에 확신 해요. 그러나, 그 게임에 초점을 t 너무 많은 공간을 때로 믿을 수. 하지만, 어쩌면 난 그냥 잘못 해요. 그것은 확실히 가능성이야. 태양 제국의 죄가 난 그냥 RTS에 좋은 좋겠어요, 아주 좋습니다. 여유 공간이 2 경건한이다. 당신은 우주 여행에 대한 게임을 t는이 게임은 현대적인 개편 절실히 필요로 Starflight SMH를 포함 didn를. Starflight을 사랑했다. 반란군 갤럭시는 매​​우 비슷한 느낌을 가지고 보인다. 꽤 슬픈이 최고의 공간 게임 때. 심지어 더 열심히 좋은 MMO의 사람을 찾기 위해 노력 s의. 지금, 스타 트랙 전체 MMO있는 유일한 일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아주 멋진 목록입니다, 하지만 난 X 시리즈를 그리워. X2와 X3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공간 심즈의 일부를했다. 그들은 여기에 포함되어야한다. 이봐, 난 당신이 경우 PcGamer에 게시물 핼 9000으로, 그러나, 당신이 고소해 할 :) 좋은 제스처를 원하는 경우 D 보호하는 것이 당신과 함께 주장 사람을 해요 것과 같은 사람이 있다면 t 알고 돈. 그러나 초기 평가는 정확했다. 소드 코스트 전설은 절대 쓰레기입니다. 이 목록은 똥이다. 여기서 윙 커맨더 시​​리즈는 어딘가에 우주 엔지니어 추가되는 사략입니다. 윌리엄 월레스의 불멸의 말로 : Freeeelancer. 아니, 심각, 프리랜서는 클래식합니다 (X 시리즈 등) 은하 무역과 (EVE 등) 정치, 또는 광대 한, 복잡한, 개방형 우주의 미로 복잡한 시뮬레이션보다는, 프리랜서는 재미와 접근을 창조했다 샌드 박스 라이트 경험. IMO는 어떤 상단 공간 게임 목록을 확인해야합니다. 그 외에에서 나는 목록에있는 다른 항목 중 하나에 문제가 없습니다. 이는 표제 게임 공간의 넓은 해석을 참조 상쾌한이야. Spaceforce 불량 우주는이 목록에 있었어야 : - 또한 Starsector가 / 그것은 공간에 마운트 블레이드이야. 나는 바빌론 5만큼 장대 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 희망이 보인다 것이다 게임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Kotors이 근무하고 질량 효과를 어느 정도하지만 난 좀 더 공간 싸움을하고 싶습니다. 4X는 일반적으로 t은 일반적으로 grindy 린스를 반복 게임을 돌았 다 다른 공간 게임 이야기 할 이야기가 돈. 그럼 적어도 사이 파이의 창 공은 지금까지 전달 될 것으로 보인다. 넥서스 : 주피터 사건은 최적의 공간 RTS 게임 인 결코 마음, 최고의 RTS 게임까지 하나입니다. 이 리뷰는 6 질문 게임을 즐길이 자유로운 시도에 대한 답변이 제휴 링크입니다 - 를 클릭하고 재생하는 게임을 직접 PCGamesN 트랜드는 오버 워치의 21 리뷰 지원 FOV를 화면의 30 오프 9 지원 삭감보다는 증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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